짱구뉜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8
옛날 도시락의 필수 메뉴인 소시지계란 부침입니다
밀가루맛이 나는 소시지지만 이 맛으로 먹는 거죠
비빔밥으로 비벼먹어도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