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andPIE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OSOandPIE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SOandPIE
리뷰62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8
소갈비살 구이 먹었어요~! 역시 소고기라 입에서 녹아요~! 미디엄으로 구워서 소금이랑 와사비로만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SOSOandPIE
리뷰6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