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s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라s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라s
리뷰11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8
고소하고 부드러움
쫜득하지만 질지기 않아서 맛있어요
잡내도 없고 육즙이 살아있음
육즙이 향이 좋음
올만에 맛있는 소갈비살이었음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바라s
리뷰118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