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1259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1259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1259
리뷰23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8
저는 삼겹살보다 목살을 더 좋아하는데요. 파절이와 마늘을 곁들여 쌈에 싸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맛 있어요. 익은 김치와 구워 먹어도 맛 있구요. 행복한 식사였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