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8
소세지 계란부침이에요 머스타드, 돈가스 소스 등을 넣어서 먹었어요 이미 소세지 하나로 맛있어서 다른 반찬이 필요 없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