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잇슬림 양배추닭고기덮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잇슬림 양배추닭고기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52 작성일자 25.12.18
양배추덮밥 너무 맛있어용ㅎㅎ 닭가슴살이 올라가구 맛나용~ㅎㅎ 집에 있는 로메인 더 부어서 먹으니 배도 더 부르구만용?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80kcal
잇슬림양배추닭고기덮밥
4.8(리뷰 13개)
·식단기록2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