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순5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순5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순5
리뷰53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8
마트에서 오이를 사왔습니다. 오이 냉국을 해 먹었어요. 오이 1개를 채 쓰러. 정수기 물에다가 식초 설탕 소금. 참깨 체스 오일을 넣고. 오이냉국완성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김명순5
리뷰538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