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8
흰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가 노랗다는 편견을 버려야 된다는거죠~
하얀데 노랑 바나나맛이 나네요
한번씩 사먹기 좋은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