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8
친정에서 엄마가 싸주셔서 가져온 파김치에요.^^
쪽파가 텃밭에 많이 있어서
조금씩 뽑아서 파김치를 담았는데
약간 매콤하면서도 부드럽고
참 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강진댁
리뷰21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