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497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497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497
리뷰142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8
평소 계란요리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데 대부분 계란찜이나 계란후라이를 먹지만 특별한 날에는 계란을 돌돌 말아 계란초밥을 먹습니다. 계란에 부드럽고 약간 달달한 맛이 정말 좋고 깔끔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