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8
쫄깃한 돼지목살을 구워서 맛있게 밥을 먹었네요
삼겹살보다 목살을 더 좋아합니다
기름기도 적당히 있고 쫄깃쫄깃 너무 맛있지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지니어스쩡
리뷰414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