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그나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그나
리뷰3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9
요즘 무는 아리지 않다는데 이거는 왜 아릴까?
무우 소금에 2시간 절였다가 고추가루와 액젓 마늘 설탕 대충 넣고 버무렸다
양념맛은 괜찮다. 익으면 좀 낫겠지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라그나
리뷰33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