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9
예전에 여의도에서 근무할 때 벚꽃놀이 행사가 있으면 길가에 리어카가 깔리면서 거기서 사 먹는 타코야키가 너무 맛있었다. 비싸지만 딱 1년에 한 번 먹는 그 맛이 지금 그립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