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님의 양배추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권순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권순
리뷰77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9
양배추 반쪽 남은거 저녁에 찜기에 쪄서 쌈 먹었어요.
쌈장을 맛있게 만들어야 맛이 좋을것 같아요.
양파랑 청양고추랑 다져서 넣고 돼지고기 갈은거도 같이 볶았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권순
리뷰772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