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9
오이를 얇게 썰어 차갑게 우린 국물에 담아 오이냉국을 만들었다. 아삭한 오이 식감과 새콤한 국물이 어우러져 한 숟갈마다 시원하게 입안을 식혀 주는 개운한 국이다.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