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종가집 배추속 겉절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종가집 배추속 겉절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2.19
배추 속을 먹기 좋게 썰어 양념에 가볍게 무쳐 낸 겉절이다. 아삭한 식감에 양념이 잘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고, 밥과 함께 먹기 좋은 개운한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5kcal
종가집배추속 겉절이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