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9
종가집 김치를 사서 몇달 숙성시켜두니 너무 맛있는 묵은지가 되었어요.
돼지김치찜 해먹어도 맛있는데 있는 그대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
쥬진
리뷰569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