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J34님의 어탕수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J34님의 어탕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J34
리뷰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9
오랜만에 따뜻한 어탕수제비 먹었습니다.
추울때는 정말 최고의 음식입니다.
물론 혈당은 잠시 잊어버려야겠죠.
국물까지 싹 비웠습니다 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4.8(리뷰 39개)
·식단기록665회0
YOUNGJ34
리뷰6

1인분(100g)
200kcal
어탕수제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