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9
총각김치를 먹었는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완전 예술이었고, 매콤함이 가득해 아주 칼칼했으며,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360043
리뷰3538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