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1836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1836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1836
리뷰7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9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이 맛있어요.
숯불에 직접 구워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같이 나온 반찬들이 고기와 같이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391836
리뷰78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