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0
딸이 좋아하는 파김치
쪽파한단 사서 양념갈아넣공
버무림..
쪽파가 맵지않궁 크기도 가늘어서
먹기딱좋은 사이즈
갓지은밥에~~한공기흡입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비니나영
리뷰10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