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20
국물이 맑고 깊은 소고기 미역국이에요. 미역은 부드럽게 잘 풀어졌고 소고기도 질기지 않아 먹기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아 속이 편안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byhahn
리뷰1782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