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리따운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리따운
리뷰521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0
스위티오라서
달고 맛있었습니다.
적당히 익어서 그냥 먹기도하고
믹서기에 우유와 섞어
바나나우유로 만들어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아리따운
리뷰521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