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14
주문한 가자미가 도착해서 오늘 저녁에는 가자미조림을 만들었습니다. 반건조라 살이 쉽게 부서지지 않고 단백하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괄목상대
리뷰1590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