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준이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데준이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데준이
리뷰378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0
혈당을 관리하려고 잡곡밥을 먹으려 노력중입니다 맛은 나쁘지 않은데 소화가 더 느리게 되는 것 같아 꼭꼭 씹어먹기위해 노력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데준이
리뷰378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