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0
소갈비구이를 먹었어요
부드럽고 야들야들한게 넘맛있네요
밀면과 함께 먹는게 처음엔 생소하게 느껴졌지만 먹어보니 괜찮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두보레
리뷰760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