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가좋아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고가좋아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고가좋아
리뷰33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0
종갓집 총각김치 세일해서 샀는데 아주 맛있게 익어서 잘 먹었어요. 짜지않고 맵지않고 맛있어서 라면이 땡길정도로 잘 익었어요. 아삭한 식감도 좋아서 다음에 또 세일하면 사고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