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섭섭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섭섭섭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섭섭섭
리뷰24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0
명태조림은 명태를 물에 살짝 불린후 볼에 넣고 갖은 양념을 한 양념장을 명태 위에 올린 후 조리면 정말 맛있는 요리가 완성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섭섭섭
리뷰243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