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진희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진희
리뷰4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0
점심 먹으러 돈까스집 가서 사이드메뉴로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였다 막 조리된것이 아닌 데워낸 개념이라 식감이라던가 고소함이 별로여서 만족도가 높지않았고 배고풀때 간식으로나 먹어야할듯 ㅜ돈아까웠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