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0
알탕은 신선한 생선알과 채소가 얼큰한 국물과 어우러져, 한 숟가락 뜨면 알의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과 국물의 깊은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며 얼큰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요리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