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1
미역국은 오래 끓여야 더 맛난 거 아시쥬~ 소고기 등심이랑 안심 달달 볶다가 미역 잔뜩 넣고 끓여본 미역국 ㅎ 오랜만에 직접 끓여 더 맛나네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