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이마트24 에그스크램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5
회사 아침식사는 에그 스크램블이다. 양파가 들어가서 식감도 좋다. 단백질이니 충분히 섭취하고 건강유지..국은 돼지고기랑오징어 썩었는디 뭔가 어설픈~아침도 든든하게 잘먹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5g)
595kcal
이마트24에그스크램블
4.9(리뷰 43개)
·식단기록47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