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트지니요님의 양배추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어트지니요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트지니요
리뷰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15
위에 좋은 양배추찜을 자주 해먹습니다
그냥 먹으면 씁씁하지만 쪄서 먹으면 부드럽고 단맛이나서 너무 좋습니다
찐상태로.먹어도 좋고 양념장에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고춧가루,참기름,간장,맛술등 넣은 양념장과 먹어도 좋은 양배추찜 입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