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1
계란볶음밥은 고슬고슬한 밥알 사이사이에 부드러운 계란이 고루 섞여 고소함을 더한다. 간단한 양념과 함께 볶아내면 입안 가득 풍미가 퍼지고, 아삭한 채소가 더해져 식감과 맛이 조화를 이루며 한 끼 식사로 든든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