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어뭉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녀어뭉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녀어뭉
리뷰23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1
목살구이
흑돼지 목살구이
흑돼지라서 그런지 목살이 쫀득쫀득하니 씹는 맛이 있고
살코기가 고소하고 맛있었다.
비계부분이 적은곳을 골라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마녀어뭉
리뷰235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