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5
소고기미역국입니다
소고기 핏물 빼서 참기름에 볶다가 미역도 넣어서
볶다가 물 부어 한참 은근히 끓입니다
참치액, 국간장으로 간해요
요즘같은 날씨어 딱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미니정
리뷰81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