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샤빠샤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빠샤빠샤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빠샤빠샤
리뷰10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1
아귀찜
생물로 만들어서 싱싱하고 감칠 맛 나고
맛있습니다
콩나물도 적당히 들어있고 생각보다 아귀가 많아서 실컷 먹었습니다
쫄깃쫄깃 매콤하니 굿 ~~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빠샤빠샤
리뷰103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