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희님의 양배추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최미희님의 양배추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미희
리뷰34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1
양배추도 집에 있는데 막상 집에서는 안해먹는데 반찬으로 나와서 오랜만에 쌈장에 맛나게 잘 찍어먹었다.다이어트식으로 위에도 부담없어서 좋았다.
#다이어트식 #점심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4.8(리뷰 280개)
·식단기록1.8만+0
최미희
리뷰348

1소접시(70g)
19kcal
양배추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