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몽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몽투
리뷰29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1
가자미 조림입니다. 살이 부드럽고 간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특히 같이 나온 무가 정말 예술이었어요. 가자미 보다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몽투
리뷰295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