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g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ting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ing
리뷰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1
주말 가족외식으로 소갈비살 먹고 화이팅합니다.
연말이라 서로 바쁜 일상도 묻고,
평소에는 운동하느라 식단 먹고 있으니
주말에는 외식으로 치팅데이~~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ting
리뷰1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