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과머니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과머니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과머니
리뷰59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1
양념이 진하게 배어 있어서 한 입 베어 물면 "아삭!" 소리와 함께 개운한 무의 단맛과 매콤한 양념이 입안을 싹 정리해 줍니다 이 김치 하나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 가능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