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1
강원도식 도치알탕 먹었어요
비린맛이 하나도 안나고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현지인 맛집이여서 맛있었어요!
밥도둑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김럽돋
리뷰331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