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5
일본에서 먹었던 타코야끼!
고칼로리에 소스도 가득이라 평소에 먹을 땐 양조절 필수죠..
여행이어서 하이볼과 맘껏 먹었어요 ㅎ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정채린
리뷰228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