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21
오늘 아침에는 어제 끓여둔 김치찌개 먹었어요~ 국물이 얼큰하고 매콤한 맛있었어요!! 낼 아침에도 먹어야 하는데 군침이 도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
똘만두
리뷰682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