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마늘 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2
고려당 마늘빵은 마늘특유의냉새도없고 겉은바싹하고속은촉촉한게 한국인의입맛을살려주는것같아요
빠질래야빠질수없는마늘 많이먹고간강해지세요
#일반식 #아침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짜파구리
리뷰276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