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호박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22
애호박을 먹기 좋은 한입 사이즈로 잘라 두부랑 양파 넣고 호박찌개해서 먹으면 속도 풀어지고 호박의 단앗이 베어나와서 맛있는 찌개로 굿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jiniyu
리뷰2866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