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287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287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287
리뷰1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육즙이 풍부하고 결이 부드러워 씹을수록 고소함이 살아난다. 잡내 없이 깔끔하며, 구웠을 때 불향이 더해져 만족도가 높은 고기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658287
리뷰17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