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5
남편도 모임있어 나가고 나혼자
어제 나이트근무간식으로 나온 비빔밥으로
저녁을 해결했다~
비록 편의점표 이기는 하지만 맛있다
갖은야채를 먹을수있어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