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2
맛있는 오이냉국이에요~~
느끼한 음식 먹을때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오이의 시원한 맛과향이 좋았고
육수의 달콤함과 감칠맛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꼼꼼엄마
리뷰1377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