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6337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6337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6337
리뷰5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0.15
비가오는저녁
얼큰한 매운탕으로 저녁을 먹었다
밥과수제비를 넣어서 더 감칠맛이 났다
얼큰시원한국물에
땀이절로나왔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지니5536337
리뷰5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